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여행

LA에 한인타운 여행 필수 코스 BCD LA 북창동 순두부

by 어디갈까 2022. 8. 11.
반응형

LA가 원조인데 맛있어서

오히려 한국으로 역수출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유명한 북창동 순두부

 

출장 중에 머물던 한인타운의

라인 호텔 바로 근처에 있어서

자주 가던 곳인데요

 

위치

357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미국

 

주차

바로 옆에 넓은 주차 공간이 있어요

 

영업시간

24시간

하지만 여행 중에 차가 없다면

밤에 돌아다니는 건 치안 문제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한인타운에 위치한

BCD 북창동 순두부 건물

 

 

BCD 북창동 순두부 테이블 세팅

푸드트럭이나 패스트푸드가 아니고서야

미국에서 외식을 하면 기본적으로

팁까지 하면 한 끼에 2만 원 깨지는 건

기본인 것 같아요

 

마트 물가는 한국보다 저렴한데

외식은 인건비 때문인지 한국에 비하여 

훨씬 비싸요.

 

 

BCD 북창동 순두부 기본 반찬

 

뭐 가격이 한국에 비하면 비싸긴 하지만

기본 반찬도 그렇고

괜찮은 편이었어요.

 

 

같이 갔던 분은 양념게장 + 순두부 콤보($21.24)를 주문했고

저는 곱창 순두부($13.49)를 주문했어요

 

BCD 북창동 순두부에서 모든 순두부 메뉴를 먹어봤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곱창을 좋아하기도 해서

곱창 순두부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총평

LA 북창동 순두부가 한국 순두부찌개에 비해서

맛있을 수 있는 이유는 고기 값이 저렴한 편이라

고기 종류가 훨씬 많이 들어간다는 점?

그래서 국물이 더 맛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보통 악평을 하시는 분들은

조미료 맛이 너무 심하다는 의견도 있지만

순두부찌개 특성상 어느 음식점이나

조미료를 많이 사용하긴 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조미료에 민감하시면

굳이 가실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저처럼 크게 조미료에 신경 쓰지 않는 분이라면

여행 중 한 번은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